상식, 인문학, 교양, 생활정보

거제도 식당 - 회랑 구이랑 >> 여기 별루임

J의 지식사전 2024. 8. 17. 07:37
728x90
반응형

 

소노캄 거제에서 머물다가 저녁 먹으러 꽃술갈비를 갔지만, 대기시간 길어서, 얼른 검색해서 찾아간 음식점. 

리뷰에 호불호가 갈리긴 했으나, 그래도 혹시나 해서 가본 집

 

생선구이 정식 (16000원) 3개를 시켰다. 

아래와 같이 푸짐하게 나와 처음엔 좋았다. 

 

고등어구이와 조기는 맛있었다. 

 

 

간장게장은 그냥 쏘쏘. 

그런데 정체모를 고등어와 조기 사이에 놓여진 저 생선 2마리는 구운 것이 아니라 바싹 튀겨서 나왔다. 

크기에 비해 별로 먹을 게 없었다. 

그리고 사진 맨 위에 가자미가 압권. 썩은 내가 났다. 

그래서 점잖게 이거 좀 이상하다고 말하니, 이상한 생선을 다시 가져다주었는데, 거의 두세번은 튀긴 것 같은 생선을 가져다주었다. 

 

매우 생선고기가 질기고 오래된 느낌이었다. 

 

가게에 사람이 별로 없다했는데, 

 

역시 가게에 사람 별로 없는거는 별루라는.. 진리를 무시하면 안되는 것이었다. 

 

차라리 숙소앞 싱싱게장을 가볼 걸. 거긴 평점이 4.64이다. 

 

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 

회랑 구이랑은 안가는 것이 좋을 듯.  

728x90
반응형